대한민국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정보포털 해시넷

메뉴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Kaizen] 카이젠 파이낸스에 대해 쉽게 알아봅시다!

2021.10.14

조회 18



카이젠의 5가지 해결


1. 진입장벽을 낮춥니다.


프로젝트에는 토큰 생성 및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금전적 지원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프로젝트에 투자한 시간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이것이 Kaizen.Finance가 토큰 생성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베스팅 일정을 자동화하고, 토큰 경제를 책임지는 이유입니다. 

Kaizen은 암호 관리의 기술적 측면을 비코딩 비전가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시간과 자금을 동시에 절약합니다.


그 외에도 Kaizen에 등록한 프로젝트는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입증된 전문가의 확장된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크로스체인 솔루션


이 공간에는 많은 블록체인이 있으며, 프로젝트와 투자자 모두에게 더 어려운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째, 커뮤니티 참여에 합병증이 있고, 둘째, 움직임이 제한되면 투자자의 관심을 끌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블록체인의 크로스체인 통신의 복잡한 특성으로 인한 불편함은 혁신적인 결정을 요구합니다.

Kaizen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속한 체인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자산과 dApp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3.  스테이킹을 통한 다양화


시장에는 장기 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Kaizen.Finance는 이를 인식하고 보유자가 자산에 수동 소득을 축적할 수 있도록 스테이킹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장기 투자자는 약정에 대해 관대한 비율을 얻습니다. 

Kaizen 프로토콜은 토큰 가격을 관리하고 2차 판매, 에어드롭 및 스테이킹에 대한 매력적인 가격을 통해 공급과 수요를 규제하는 주요 장애물을 해결합니다.

Kaizen 스테이킹은 분산 금융의 완전한 보안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따라서 보상은 자동으로 생성 및 전송되며 어떤 주체도 이를 간섭할 수 없습니다.


4.  잠긴 토큰 활용 (kDEX)


다수의 프로젝트는 잠긴 토큰을 발행하며 해당 조건이 해제될 때까지 투자된 자금의 회전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토큰 잠겨 있다고 해서 고정되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Kaizen을 통해 투자자는 시장 가치나 거래량을 방해하지 않고 잠긴 토큰의 미래 가치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잠재적인 수입과 유연성을 위한 훨씬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토큰 발행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유익한 2차 시장인 Kaizen Decentralized Exchange(약칭 kDEX) 촉진하여 담보토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기금마련 기반구축


프로젝트가 Kaizen.Finance를 통해 시작하기로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권한을 갖게 됩니다. 

프로젝트는 토큰 발행, 가득 일정 자동화, 토큰 생성 이벤트 일정 잡기, 에어드롭 개최, 크로스체인 브리지를 통해 한 블록체인에서 다른 블록체인으로 토큰 이동, 토큰 보호 및 공정 포함과 같은 토큰 노믹스를 관리하기 위해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위한 자동화된 도구 및 런칭까지 



최초의 풀 스택 크로스체인 플랫폼인 Kaizen은 프로젝트와 투자자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모범 사례를 포함하여 토큰 출시의 신뢰성과 단순성을 제공하여 업계를 성장가능하게 도와줍니다.


Website (http://kaizen.finance/

News Channel (https://t.me/KaizenFinance)

Medium (https://kaizenfinance.medium.com/)

Twitter (https://twitter.com/kaizen_finance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kaizenfinance/about/)

LitePaper (https://kaizen.finance/assets/white-papers/The_Kaizen_Protocol_Lightpeper.pdf

White Paper (https://kaizen.finance/assets/white-papers/The_Kaizen_Protocol_Whitepaper.pdf)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