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정보포털 해시넷

메뉴

home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홍보게시판

오리진프로토콜의 코인, OUSD & OGN 쿠코인(KuCoin)에 상장되다!

2021.05.15

조회 1786

오리진프로토콜의 스테이블코인인 오리진달러, 그리고 오리진토큰이 쿠코인에 상장되었습니다. OGN(오리진토큰)은 기존에도 상장된 거래소가 많지만 OUSD(오리진달러)의 경우 상장된 거래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에 이렇게 오리진달러까지 상장이 되었다고 하니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쿠코인(Kucoin)에 OUSD와 OGN이 상장되었습니다. 이번 상장은 오리진 달러(OUSD)가 상장되었다는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의미있는 행보라 생각됩니다. OUSD의 제품 로드맵과 디파이(DeFi) 시장에서 이번 상장은 OUSD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 용이성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리진은 디파이가 웹3를 탐색할 수 있는 기술과 블록체인 네트워크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자금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어야만 세상을 의미 있게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5월 14일 오전 10시(UTC)부터 쿠코인 거래가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즉시 OUSD 또는 OGN 입금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래 페어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OUSD/USDT, OUSD/BTC, OGN/USDT, 그리고 OGN/BTC.

쿠코인에 대한 OUSD의 수익률을 받기 위해서는 쿠코인이 운영하는 스테이킹 거래소 Pool-X에 OUSD를 투자해야 합니다. OUSD 예치에 대한 이자는 매일 오후 18:00 UTC에 배포되며, 온체인 OUSD의 수율(및 대략 APY)과 동일합니다. 일일 유통 시간 24시간 전에 리베이스가 발생하지 않으면 수율은 분배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드문 사건이며, OUSD는 보통 하루에 몇 번씩 거부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24시간 내에 리베이스가 발생하지 않으면 다음 리베이스는 정상보다 더 높은 수율을 산출해야 합니다.

OUSD는 지갑에 예치만 해두어도 자동으로 수익률을 올리는 최초의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그것은 소유자들에게 완전히 수동적이고 자동화된 "이자 농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OUSD는 예치 외의 추가 작업없이 아베(Aave), 컴파운드(Compound) 및 커브(Curve)와 같은 플랫폼에서 최고의 리스크 조정 디파이(DeFi) 기회를 통해 기대 이상의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이자 농사 전문가가 되어 가스 요금을 지불하고 원하지 않으면 웹3 지갑을 관리해야 하는 동안 끊임없이 지분, 청구, 철회, 청산이라는 과정을 겪지 않고도 이자를 얻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OUSD는 대중을 위한 디파이 상품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은행에서 마이너스 이자(인플레이션 조정 시)를 제공받는 것에 대한 불편함을 OUSD가 제공하는 두 자릿수의 APY 달러로 대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OSUD 사용자가 증대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최근 오리진은 NFT 분야에서 많은 주류 언론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지만, 오리진은 여전히 디파이 시장에서도 활약 중이며 이를 위해 OUSD 사업 개발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습니다. 오리진에서 쏟은 노력의 결과는 순환 공급의 급격한 증가를 통해 1월 말 약 400만 달러에서 현재 1,850만 달러로 보여주었습니다.

오리진의 OUSD는 혁신적이기에 새로운 기술을 다룰 수 있는 거래소와 함께하는 협업이 필요합니다. 특히, OUSD는 미국 달러화를 기반으로 하는 스테이블 코인이기 때문에 일부 거래소는 OUSD와의 기술적 협업에서 많은 주저함을 보였습니다. 쿠코인은 이러한 통합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구축 해왔으며, 토큰 리베이스를 위한 선도적인 거래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쿠코인은 이미 전체 거래량 기준 전 세계 10위권 거래소이며 현물 거래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리진은 그간 쿠코인 팀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이번 상장 발표를 통해 이를 공식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2019년 베트남 쿠코인 행사에서 연설 중인 오리진 사업개발총괄 콜멘 메이허(Coleman Maher)


오리진은 쿠코인 커뮤니티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향후 오랫동안 쿠코인과의 협업과 성장을 기대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려있어요